오늘의 다이어트

한방다이어트 후기 그리고 장점과 단점에 대해서 천천히 알아보겠다

나나나낙 2023. 3. 27. 14:49

 

 

*다이어트를 한 계기
*다이어트 이것들 해봤다
*한방다이어트 장점과 단점
*지금 한방다이어트를 하고

 

 

다이어트를 한 계기

 

나는 모테 뚱뚱이다. 그래서 

항상 관리를 잘 해야하는 사람 중에 하나인데,

하지만 사람이 살다가 보면은

스트레스로 폭식을 할 수 도 있고

그리고 또 폭식을 할 수 있는거 아닌가요?

암튼 이렇게 하다보니까 살빼는 건 항상

말짱도로묵이더라구요

ㅠ 진짜 울고 싶었어요

 

그래서 진짜 어떻하게 되면은

다이어트를 성공할 수 있는지 포털사이트에서 

검색을 해보고 알아보게 되었는데요.

많은 분들이 굶는 방법이나 혹은 한번먹고

단식을 하는 분들을 많이 볼 수 있었는데요.

저도 그 글이나 후기들을 보고 따라하게 되었는데

저는 뭔가 먹지 않으면은 그 다음날 폭식을

빠르게 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이러한 방법은 저에게 맞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이러한 방법이 아니라

좀.....뭐랄까 밥을 건강하게 먹으면서

힘들이지 않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찾게 되었습니다... 정말 찾는데 너무 힘들었는데

그 방법이 바로 한방다이어트라고

이야기를 할 수 있었네요

 

요즘에 한방다이어트로 관리를 하는 사람들을

종종 볼 수 있었고 그리고 sns으로 통해서

많이 볼 수 있게되었습니다.

아무튼간에 일단 저는 되는데로 하는 사람이라서

일단은 도전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게 바로 제 다이어트를 한 계기라고 할 수 있겠네요 ㅠ

 

다이어트 할 때 이것들을 해보았습니다..

 

 

앞서 이야기를 해드렸지만은

단식이나 굶는 방법들을 했지만

그리고 나서는 덴마크다이어트도 하고

그리고 두부나 토마토를 먹는

한가지 다이어트도 했었어요

그런데 이게 진짜 요요현상이

빠르게 나타나더라구요

그래서 그래서.. 앞서 이야기를 했지만은

진짜 건강하게 관리를 하고 싶어서

한방다이어트를 선택을 했었고

열심히 관리를 하고 있답니다 ㅠ

 

한방다이어트 장점과

단점이라고 하면은?

 

 

 

-일단 한방다이어트 장점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자면은

 

폭식을 하지 않아진다는 점이에요.

그 이유는 바로 식욕이 빠르게 떨어진다는 건데

저는 식욕이 진짜 많은 사람이에요

근데 한방다이어트를 하면서 식욕이 뚝떨어지면서

그냥 밥을 조금만 먹으면서 음 뭘 더 먹고 싶다는

생각이 없었어요. 그래서 위가 조금씩

작아진다는 느낌? 그래서 이게

진짜 다이어트 하는 느낌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간편하게 한봉까서

물과 함께 먹으면 되니까

너무 너무 편안하게 먹을 수 있다는 점 ㅎㅎ

그리고 식이조절이랑 운동방법도 알려주셔서

아주 편안하게 관리를 할 수 있어요

 

 

- 그리고 한방다이어트 단점을

이야기를 하자면은

 

저는 생리불순이랑 불면증으로 힘들어서

약을 살짝 바꾼 적이 한번 있었어요!

그래서 지금은 크게 불편하지

않게 잘 먹고 있답니다 ㅎㅎㅎㅎ

 

 

지금 한방다이어트를 하고....

 

지금 열심히 관리를 하면서 80kg에 육박하는 제몸이

60kg까지 가고 있습니다 ㅠ 아주 놀랍죠?

저는 열심히 먹고 그리고 운동도 하면서 

열심히만 했는데 이러한 결과가 나와서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처음 선생님이

삼시세끼만 먹고 편안하게 운동만 하라고

그렇게 이야기를 하시긴 했었는데

처음에는 아리송..했다가 왜 그런지 알겠더라구요.

 

 

암튼 이렇게 결과가 잘 나와서 좋은거 같아요!

이제 더 열심히 관리를 해서 50kg까지 만들려고해요!

여러분들도 건강하게 하셨으면 좋겠어요!

 

 

 

자연과한의원 신촌

[한방 다이어트 한의원 1위!! 줄 서는 자연과 한의원 신촌홍대점]

pf.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