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다이어트

한약다이어트 자연과한의원 김포 이렇게 살을 빼는 거구나 싶었어요

나나나낙 2022. 11. 10. 15:28

 

 

이렇게 맛있는 음식들을 포기를 할 수 가 있나

 

 

요즘 날씨도 추워지고 제가 좋아하는

음식들이 스리슬쩍 나오고 있더라고요..

그리고 열심히 주시는거 다 먹고 관리도 안하고

그렇게 열심히 지냈는데 진짜 먹는 건 즐거운데

살 빼는 건 너무 힘들더라고요.

그리고 이번 년도도 많이 남지도 않았는데

이렇게 제가 불린 상태로 있기가 너무 싫더라고요

그래서 이 상태로 있기가 너무 싫어서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단식을 하자 단식을!

 

 

그래서 가장 먼저 시작을 한게 바로

식이요법인데요. 제가 먹던 음식을

밀가루 그리고 설탕이 많이 있는 

음식들을 모조리 억제 또 억제를 했습니다

근데 이렇게 억제를 하니까 진짜 먹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하루를 잡아서 대 폭식을 하게 되었어요

이렇게 먹으니까 기분은 좋았는데

그래도 관리를 한다고 이야기를 한 저였는데 그래도

이렇게 먹고 나니까 정말 후회가 들더라고요

이렇게 열심히 저 나름대로 관리를 했는데

이렇게 끝나버리는 건 아닌지 해서 곰곰히 생각을 했는데

그래도 저를 도와주는 곳이 있지 않을까해서

진짜 열심히 찾아보러 가봤는데요.

사실 이런게 처음이라서 저는 잘 몰랐습니다.

그래서 이러한 커뮤니티가 잘 형성된 곳을 

찾아봤는데요. 이런 것도 그냥 흘겨본 것 뿐이라

잘 몰랐지만 그래도 나름 좋게 형성이 되었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 좀...이 아닌 진짜 많았당

 

 

저처럼 이렇게 다이어트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

정말 많았는데요. 그래서 커뮤니티를

하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저도 한번 껴보고 싶었는데 

그래도 저는 보는 것도 즐겁더라고요..

근데 많은 분들이 이야기 하는 곳이 있었는데

바로 자연과한의원 김포점이었어요.

그래서 열심히 검색을 하고 보고 있었는데

후기도 정말 많이 있었고 그리고 많은 분들이

만족한다고 해서 한번 방문을해서 관리를 받아볼까했어요.

사실 여기 하나만 킵해놓은게 아니라, 다른 곳도

찜을 해놓긴했는데 여기가 마음에 안들면은 

다른 곳으로 가볼까했지요.

그리고 다른 점이 있다면은 한약다이어트로

관리를 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건강하게 관리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조금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는 점이 있었습니다.

 

 

예약을 해서 토욜날에 감

 

그래서 월요일에 예약을 해서

토요일에 방문을 했는데요.

토요일에는 쉬는 날이어서 그런지 몰라도

사람들이 정말 복작복작했습니다.

그래도 저는 당당하게 방문을 해서

처음 방문을 했다고 이야기를 하고

제 정보를 이야기를 한다음에

그리고 설문지를 작성하고 제가 지금

처해있는 상황에 대해서 이야기를 작성을 했습니다.

이렇게 작성을 하고 나서는 선생님께

어떻게 이야기를 할까 하는 생각으로

핸드폰을 하면서 아무 생각 없이 이야기를 하였는데요

그러다가 제 차례가 오니까는 선생님께 도도도도

그리고 선생님께서는 밝은 모습으로 반겨주셨는데요.

선생님은 제 손목에 진맥을 잡아주시면서

체질을 이야기해주시고, 그리고 운동의 방향이나

식이요법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해주셨습니다.

사실 제가 혼자 하면은 잘 모르는데 이렇게

이야기를 해주시니까 잘 알겠더라고요.

선생님이랑 이야기 함...꼼꼼하게

 

그리고 단식이나 절식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했는데

무리한 단식은 좋은 방법은 아니고

그리고 절식은 좋지만 서서히 줄여가는 절식은

좋은 방법이라고 이야기를 해주셨어요.

제가 단식으로 무리하게 했다고 이야기를 했는데

이렇게 하게 되면은 몸이 빠르게 상할 수 있기 때문에

건강하게 관리를 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고 이야기를 했어요.

암튼 일단 제 몸에 알맞는 방법으로 

한약다이어트를 시작을 했고 , 그리고 한약을

받아서 관리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쓴맛도 안나고 편안하게 먹을 수 있다는게 장점

그래서 받은 날로 부터 열심히먹었는데

일단은 쓴맛이 나지도 않고 맛도 거부감이 없어서 

힘들지 않게 관리를 시작을 했던거 같아요.

사실 한약다이어트를 하게 되면은

힘들이지 않을까? 그리고 부담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있었는데 그렇지 않아서

제 예상을 벗어나게 되었습니다.

암튼 힘들이지 않게 할 수 있어서

더 좋은 거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내 체질에 알맞게 처방이 되서 아주 좋아요

그리고 가장 좋은 점이 바로

제 식욕을 억제를 한다는 거에요

나쁜 의미가 아니라 그 

제가 밥을 먹을때 여기까지만

먹게 조절을 하기 때문에

제가 아무리 많이 먹어도

너무 배가 불러서 덜 먹게 되더라고요

아무튼 제 체질에 맞는 한약이고

그리고 건강하게 관리를 할 수 있어서

아주 건강에 있어서 좋은 방법이라고

이야기를 할 수 있겠어요

암튼 한약다이어트가 제 몸에 있어서

건강을 챙겨주는 방법을 선택할 것 같아요

 

 

암튼 이렇게 한지는 얼마 안됐지만

제 몸이 조금씩 변하는 느낌을 

받고 있는데요.

이렇게 하니까 전보다는 건강한

느낌을 받고 있고 건강하게 

살을 뺄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제는 한약다이어트를

꾸준하게 하면서 다른사람들한테도

추천을 해볼까도 고민중에요.

암튼 이렇게 하면서 기분도 좋고 

몸도 맑아지는 느낌이라고 할 수 있어요

 

그리고 아래는 자연과한의원 김포점

카카오채널 남겨드릴게요~

 

https://pf.kakao.com/_XNxfmK

 

자연과한의원 김포

한방 다이어트 한의원 1위!! 줄서는 자연과한의원 김포점

pf.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