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다이어트

다이어트약 처방 전에 먹었던 것 보다는 편안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음

나나나낙 2023. 4. 5. 13:28

편안-하게-하는-다이어트
다이어트약도 이제 편안하게 할 수 있어요

 

 

- 체중관리의 시작
- 다이어트약 처방약 종류
- 다이어트약 이걸로 선택!
- 다이어트약 처방과 효능
- 지금은?

 

관리도-이제-편안-하게
체중관리의 시작은 이렇게 했습니다

 

- 체중관리의 시작 -

 

안녕하세요! 항상 음식을 입에서 때 놓고 

살지 않은 사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관리를 해야하는데 잘 못해서

항상 고민을 하고 있다고 할 수 있는데요.

그리고 다이어트를 하고 싶어도

어떻게 해야하는지 몰라서 

제가 어렸을 때 들었던

굶는 방법이 생각이 나서

그냥 무작정 굶었더니

갑자기 몸에서 이상이 생겨서

무작정 먹다가 또 요요현상이 생겨서

다이어트를 해야하나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다이어트-이제는-꼼꼼하게
이제는 가만히 있으면은 안되죠

이렇게 가만히 있다가도, 다시 다이어트에 있어서

열정이 생겨서 다이어트 방법들을 알아보고

다이어트 할 수 있는 곳들을 알아보았는데

정말 정말 너무 너무 많아서 부담이 많이 되더라구요

그래도 저는 후기가 많고 사람들이 추천하는 곳을

가는걸 선호하고 있는데용

그게 바로 지금 다니고 있는

자연과한의원이라고 이야기를 할 수 있겠네요

그래서 여기서 관리를 시작을 하게 되었답니다

 

처방약-종류도-정말-많아요
처방약도 정말 많은것 아시나요?

 

- 다이어트 처방약의 종류 - 

 

저는 식욕억제제만 알아본터라...

(위에 보면 제가 식욕 짱짱맨인거 보셨죠? ㅋ)

암튼 식욕억제제에는

펜터민, 펜디메트라진 등이 있었는데

이런 약들은 교감신경을 흥분시켜서

식욕을 억제를 한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좀 이런건 일률적인 방법이다보니까

그냥 제 몸에 알맞은 방법으로 하는게 좋을 거 같아서

이러한 처방약을 포기를 했어용

 

효능과-처방-잘-알고-드세요
처방과 효능에 대해서 잘 알고 관리하세요

- 다이어트약 처방, 효능에 대해서 - 

 

지금 먹고 있는 다이어트약은

한약인데, 처방은 일단 예약을 하고 나서 

제 체질이랑 지금 현상태에 대해서 꼼꼼하게 

파악을 하고 나서 처방을 해주고 있습니다

저는 다이어트약도 저한테 알맞게 처방을 받아야

뭔가 나에게 알맞게 처방이 되는군!

이라는 느낌을 받고 더 잘 알맞게 

관리를 받을 수 있다는 느낌을 받는거 같아요

아무튼 그래서 한의원에서 다이어트약을

받으니까 뭔가 더 세심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으니까

더 좋은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ㅎㅎ

암튼 먹으면서 느낄 수 있었던 것은

 

포만감-좋은-다이어트-약
포만감이 많이 느껴지면서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었어요!

 

포만감이 많이 느껴지면서

밥을 많이 덜게 먹을 수 있었다는 점이에요

그래서 제가 좋아하는 음식들을 

이렇게라고 덜게 먹을 수 있으니까

너무 좋은거 같아요.

 

살이-많이-빠져서-건강하게
살이 많이 빠져서 너무 좋아요

 

- 지금은? -

 

지금은 거의 10kg이상 살을 빼고 있고,

저는 20kg이상 살을 빼고 싶어서 

더욱더 노력을 하고 있어요

이렇게 혼자서 관리를 하기 보다는

이렇게 선생님이랑 관리를 하니까

정말 평소보다 힘들이지 않게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거 같더라구요.

혼자서 우왕좌왕 하는 것보다는

이렇게 하는게 훨씬 더 이득인거 같아요

암튼 여러분들도 이렇게 건강하게

관리를 하면서 힘들이지 않게 하세요!

이제는 이번년도에 편안하게 관리를 하면서

당당한 여러분들의 모습을 만들면 좋겠습니다 ㅎ

 

https://pf.kakao.com/_qDxehb

 

자연과한의원 원주

한방다이어트 한의원 1위!! 줄서는 자연과 한의원 원주점 ♥

pf.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