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다이어트

15키로 감량 김포다이어트한약 아직도 먹음

나나나낙 2023. 6. 21. 11:29

 

힘들이지-않고-건강한-관리
건강하게 좋은 관리를 해봐요!

 

 

 

다이어트한약 먹는 중
살 잘빠진다
관리는 이걸로 끝

이거 먹으면서 체중관리 했어요

 

 

 

1. 김포다이어트한약 먹는 중

 

4월달부터 지금까지 김포다이어트한약을 먹고 있는데

아무이상없이 살이 잘 빠지고 있어서 너무 좋다.

이 김포다이어트한약을 몰랐을 때는 그냥 

굶거나 덜먹거나 이런 방법으로 관리를 했던 기억이

가끔씩 기억나기는 했었는데 그래도 뭐!

 

요즘은 내 몸에 알맞는 김포다이어트한약으로 관리를 하게 되니까

아주 아주 든든해서 너무 좋은 거 같다는 생각.

그리고 이번에 다이어트한약을 다먹어서

새로 3개월치를 먹었는데 역시나 제 몸에 

알맞은 약을 먹으니까 잘 맞는 거 같아요

제가 친구들한테 한의원에서 다이어트를 한다~ 했는데

비웃던 친구들이 제가 다이어트를 성공하니까

그제서야 진짜 부럽다고 어디서했냐고 굽신굽신하는거 보니까

너무 웃기더라구요

건강하게 하면서 원하는 몸매를

 

 

 

암튼 저는 4월 부터 지금까지 열심히 약을 먹고 있답니다!

선생님이 요요현상도 관리를 잘 관리를 해주셔서

지금까지도 제가 원하는 몸매를 쭉 ~ 이쁘게 만들어주고 있어서 아주 만족스러워요

역시 저는 혼자서 관리를 해서는 안된다...라는 점 

 

 

진짜 살이 잘 빠져요

 

 

2. 살 잘빠진다

 

그리고 다이어트한약이 살이 안빠진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있는데

이게 약에만 너무 의존을 해서는 안되걸랑요.

꼭 식이요법이랑 운동을 병행을 하는게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하셨어요

저도 4월달에는 운동이랑 식이요법은 진짜진짜 하지도 않았던 사람인데

어쨌껀 해야되는 사람이고? 그래서 하게 되었답니다.

 

그래도 살이 빠지는 걸 보니까 되게 재미가 있더라구요

혹시라도 살이 너무 많이 쪄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

혹은 빠르게 효과를 보고 싶다는 분들은

꼭 김포다이어트한약이랑 식이요법! 그리고 운동을 하면서

진짜 많은 효과를 보셨으면 좋겠네요

진짜 이걸로 해보세요!

 

 

 

요즘은 또 얼굴도 중요하지만 몸매도 중요하게 생각하는 분들도 있고

그래서 몸매관리를 하는 분들이 많이 있는거 같아요

그러다보니 제가 손에 잡지 않았던 덤벨도 잡아보기도 했고요

몸에 잔근육이 생겨서 뭔가 내가 혼자서 아니..선생님이랑

열심히 관리를 했구나 하는 생각을 가지게 되었답니다!

 

 

진짜 이거 없으면 안되요 ㅠ

 

3. 관리는 이걸로 끝

 

이렇게 김포다이어트한약으로 열심히 관리를 하고 있지만

한가지 생각이 들기 시작했습니다 바로

만약에 다이어트한약을 먹지 않았다면 내 전 몸무게로

돌아가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말이에요 ㅠㅠ.

하지만 제가 잘 유지를 한다면은 지금 몸매를 

쭉 유지를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암튼 뭐 지금은 선생님이 열심히 도움을 주고 있지만.

나중에 김포다이어트한약의 힘을 빌리지 않으면 어떻게 될지

상상을 하게 되면은 제가 너무 힘들어질 수 있지 않을까해서

요즘은 운동을 더더욱 빡세게 하고 있답니다.

암튼 본인이 진짜 살이 정말 많이 쪘다 혹은 살을 어떻게 빼야할지

모르겠다라는 분들이라면은 이 방법도 소개해드리고 싶습니다!

 

 

 

자연과한의원 김포

한방 다이어트 한의원 1위!! 줄서는 자연과한의원 김포점 ★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1로 57 5층★

pf.kakao.com